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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stomer Service
고객지원
  • Q

    [AS] 타 사이트에서 구매했는데 A/S 가능한가요?

    A
    당사 제품을 타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에도 제품의 보증기간과 제품의 상태에 따라 교환이나 환불, 수리가 가능합니다.
  • Q

    [AS] A/S 비용은 얼마나 드나요?

    A

    AS 비용은 제품의 고장상태에 따라 다른 경우가 많으니 고객센터(032-215-3645)로 문의하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메뉴안내]

    Costomer Service>A/S 문의

  • Q

    [AS] 고객 과실이 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가 있나요?

    A

    대부분의 경우 설치 시 일어나는 경우가 많으며,

    설치 후에는 사용 시 다른 물체와의 충격으로 인해 작동이 안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 Q

    [AS] 유/무상 AS의 기준이 무엇인가요?

    A

    보증기간이 지나지 않은 경우 무조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보증기간이 끝난 경우엔 제품의 고장상태에 따라 수리 여부가 가능하니

    당사(032-215-3645)로 연락 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Q

    [AS] A/S는 어떻게 문의할 수 있나요?

    A

    구매하신 박스나 홈페이지에 나오는 당사 AS 안내번호(032-215-3645)로 연락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또는 자사 홈페이지 게시판에 AS 문의 남겨주시면 됩니다.


    [메뉴안내]

    Costomer Service>A/S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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