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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FAQ

애니락은 당신이 출입하는 순간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Total 6건
  • Q. [AS] 타 사이트에서 구매했는데 A/S 가능한가요?

    당사 제품을 타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에도 제품의 보증기간과 제품의 상태에 따라 교환이나 환불, 수리가 가능합니다.

  • Q. [AS] A/S 비용은 얼마나 드나요?

    AS 비용은 제품의 고장상태에 따라 다른 경우가 많으니 홈페이지 고객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32-215-3645)로 문의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AS 고객센터 : 평일(월-금요일 AM 10시 - PM 6시 - 032-215-3645). 


    [메뉴안내] 

    고객센터>고객문의

  • Q. [AS] 고객 과실이 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가 있나요?

    제품의 설치시 스핀들 삽입 방향에 따른 설치시 문제점 발생.


    제품은 힘을 들이지 않고 부드럽게 작동하는 매커니즘입니다.


    그러나 무리한 힘으로 핸들을 밀거나 당겨서, 훼손되는 경우는 고객의 과실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Q. [AS] 유/무상 AS의 기준이 무엇인가요?

    보증가간이 지나지 않은 경우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보증기간 2년 경과 후, 또는 고객의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의 AS는 유상 AS비용이 발생합니다.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AS 고객센터 : 평일(월-금요일 AM 10시 - PM 6시 - 032-215-3645). 


    카톡 플러스 '밀다'친구추가(사진전송)

  • Q. [AS] 교환 / 반품

    자사 쇼핑몰에서 구입 후 색상의 교환을 원하실 경우, 교환이 가능하며, 택배 배송비가 발생함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제품이 개봉되지 않은 상태에서 반품은 가능합니다. 택배료는 발생함을 안내드립니다.

  • Q. [AS] 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무상AS는 구입일로부터 1년, 무상AS 기간이 지났거나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등의 제품은 유상AS 처리됩니다.


    AS 고객센터 : 평일(월-금요일 AM 10시 - PM 6시 - 032-215-3645) : 구입하신 경로와 구입 시기를 알려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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